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대 사회초년생 돈 모으기 블로그 죨밍이 오픈

카테고리 없음

by 죨밍이 2022. 11. 16. 20:32

본문

지금은 2022년 내 나이 25살 !
취업은 미루고 작은 쇼핑몰 + 카페알바 + 부업 등등
25살의 나는 프로 n잡러 !
30살에 카페를 차리고 싶다는 꿈이 생겼다

나는 어찌보면 욜로족이다
백화점 vip도 해보구 / 백화점 뷰티 vip / 해외여행가서 몇백만원 쓰기

사실 내가 이 블로그를 개설한 이유는
작년에 2021년 핫했던 코로나로 주식과 코인에 투자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회하지는 않지만 모은 돈을 지금 꺼낼 수가 없다 !

다시 시작하는 나의 절약 / 20대 돈 모으기 !
우리 같이하자

나랑 같이 모을 친구들
- 월급을 받았는데 … 스쳐가는 친구!
- 카드값이 월급 보다 많이 나오는 친구 !
- 돈을 모으고 싶은데 방법은 모르겠는 친구 !
- 은행 / 저축 / 세금 다 몰라 친구 !
- 절약 모르는 친구 !

다 들어와 !! 엄청난 꿀팁은 아니지만 !
그래도 같이 절약도 하구 저축도 하자 !

20대 사회초년생 돈 모으기 블로그 죨밍이 오픈 ! 많이봐줭